[ENVEX 2018] 씨제이케이, 가스제거용 멤브레인 '리퀴-쎌' 출품
페이지 정보
작성자 cjk 댓글 0건 조회 717회 작성일 23-08-01 14:22본문
씨제이케이얼라이언스(대표 김상욱)는 5월 30일(수)부터 6월 1일(금)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'제40회 국제환경산업기술&그린에너지전(이하 ENVEX 2018)'에 참가해 신제품 '리퀴-쎌'(Liqui-Cel) 멤브레인을 출품했다. (사진: 김다영 대리가 리퀴-쎌의 특성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)
이 회사는 수처리 관련 완제품 및 핵심부품 전문기업으로 관련 제품을 미국, 중국, 대만 등에서 OEM 생산, 국내 유통과 해외에 수출하고 있으며 중국, 미국, 일본 등과 유럽지역에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.
이번 전시회에 선보인 리퀴-쎌 멤브레인은 TFT LCD, 보일러 급수, 전력, 석유화학, 제약, 음료 등 제조공정에서 산소와 이산화탄소, 암모니아 등을 제거, 배출하는데 사용된다.
또, 주력제품인 'AZUD 자동여과세척시스템'은 기존 전처리 시스템들의 단점을 보완해 효율성과 안정성이 우수하고 유지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차세대 전처리 필터 시스템이다.
이 제품은 UF및 RO시스템을 비롯해 해수 담수화 시스템, 연수 시스템 전처리, 하〮오수, 폐수처리 시스템의 전처리 등에 활용되며 철강, 제지, 자동차, 식품, 석유화학, 화공, 전자, 반도체산업, 농업 등 다양한 분야에 광범위하게 적용할 수 있다.
한편, ENVEX 2018은 국내 최대 환경 산업 기술 및 신재생 에너지 무역 전시회로 환경보전협회가 주관하고 한국환경산업기술원, 한국환경공단,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, 환경보전협회, 한국환경산업협회의 주최로 진행된다. 이번 전시회는 기업들이 녹색 성장을 선도하는 핵심기업으로 자리잡을 수 있는 최대 홍보 및 마케팅 기회의 장으로 주목 받고 있다.
출처 : 에이빙(AVING)(https://kr.aving.net)